Android – Gradle을 이용하여 Android Library 만들기

Gradle을 이용하여 Android Library 만들기 Android Studio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어준다. 이것은 실제 라이브러리 프로젝트가 아니라, TDD를 위한 껍대기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제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만들어보자. New > Module로 새로운 라이브 프로젝트를 만들자. Build 하기 $ gradle <lib>:build 만약 라이브러리 이름이 util이라면 아래와 같은 Command를 입력해준다. $ gradle util:build 아무 이상없이 잘 빌드 되었다면 아래와 같은 결과를 소개 더보기 Android – Gradle을 이용하여 Android Library 만들기[…]

Tool – wireshark 설치

brew를 이용한 whireshark 설치 방법에 대해서 기술한다. 1) 기존 wireshark 삭제하기 $ sudo bash -c "$(curl -sL https://raw.github.com/x0b4dc0d3/wireshark-uninstall-osx/master/uninstall.sh)" 2) brew를 이용하여 설치하기 $ brew install wireshark 만약 GUI버전이 필요하다면 QT와 함께 설치 해주어야 한다. $ brew reinstall wireshark –with-qt

AWS – S3 버켓 정책

아마존 S3에서 기본적으로 버켓은 Private로 생성이 된다. 대량의 파일을 업로드 하고 이를 공유할려고 한다면 일일이 권한을 바꿔주어야 한다. 매우 반복적인 작업이 되므로 아래와 같이 정책을 생성하여, 버켓에 적용하게 되면, 버켓 내부에 포함된 모든 파일을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Example) { "Id": "Policy125042226491", "Statement": [ { "Sid": "Stmt2123042135427", "Action": [ "s3:GetObject" ], "Effect": "Allow", "Resource": 소개 더보기 AWS – S3 버켓 정책[…]

JS – Key, Value 가져오기

for (var k in target){ if (target.hasOwnProperty(k)) { alert(“Key is ” + k + “, value is” + target[k]); } } hasOwnProperty는 property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 할 때 사용한다. for (var k in target){ if (typeof target[k] !== ‘function’) { alert(“Key is ” + k + “, value is” + target[k]); } } ref